<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 '감동의 프러포즈'
본문 바로가기

헬스, 푸드, 연애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 '감동의 프러포즈'

반응형

 

심현섭은 오랜 세월 동안 결혼을 위해 노력해 왔지만, 번번이 실패를 겪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실패담을 '눈물의 돈가스'라고 표현했는데, 이는 그가 겪었던 좌절과 아픔을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자신의 인생 파트너를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심현섭, 그녀를 만나다-103번째 소개팅

 

심현섭, 그녀를 만나다-103번째 소개팅

 

최근 심현섭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울산에 사는 11살 연하의 소개팅녀에게 직접 고백했습니다. 그는 "내가 마음에 있는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해보고 싶었던 게 바닷가를 거닐면서 손을 잡아보는 게 소원이었다"라고 열정적으로 고백했습니다. 이번 고백으로 심현섭은 103번째 소개팅에서 그린라이트 신호를 받았다고 합니다.

 

부모님에게 인사드리고...- 꽃처럼 피어난 프러포즈

 

심현섭의 여자친구는 그의 부모님을 만나 인사를 드리고 싶어 했습니다. 그녀는 심현섭의 아버지가 "아들이 결혼하면 정말 좋겠다"고 말씀하시던 모습을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심현섭의 부모님께서 잠들어 있는 국립 현충원으로 인사를 드리고 싶어 했으며, 이를 통해 심현섭과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싶어 했습니다.

 

 

 

심현섭 9부 능선을 넘어 여자 친구의 부모님을 만날 각오를 하다.

 

심현섭 9부 능선을 넘어 여자 친구의 부모님을 만날 각오를 하다.

 

이제 심현섭은 자신의 부모님을 찾아뵙고 싶어 합니다. 현섭은 이를 "마지막 남은 하나의 언덕"이라고 표현했는데, 이는 그녀가 심현섭과의 결혼을 위해 마지막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는 심현섭의 부모님과 자신의 부모님을 모두 만나 서로 인사를 나누고 축복을 받고 싶어 합니다.

이처럼 심현섭은 오랜 시간 동안 결혼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최근 그의 여자친구와의 관계도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의 '감동의 프러포즈'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의 감동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눈물의 돈가스

 

심현섭은 오랜 세월 동안 소개팅을 하며 결혼을 위해 노력해왔지만, 번번이 실패를 겪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실패담을 '눈물의 돈가스'라고 표현했는데, 이는 그가 겪었던 좌절과 아픔을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자신의 인생 파트너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심현섭의 열정적인 사랑고백

 

최근 심현섭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울산에 사는 14살 연하의 소개팅녀에게 직접 고백했습니다. 그는 "내가 마음에 있는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해보고 싶었던 게 바닷가를 거닐면서 손을 잡아보는 게 소원이었다"라고 열정적으로 고백했습니다. 이번 고백으로 심현섭은 103번째 소개팅에서 그린라이트 신호를 받았다고 합니다.

 

어느날 말씀하시던 아빠의 사랑

 

심현섭의 여자친구는 그의 부모님을 만나 인사를 드리고 싶어 했습니다. 그녀는 심현섭의 아버지가 "아들이 결혼하면 정말 좋겠다"라고 말씀하시던 모습을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심현섭의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고 싶어 했으며, 이를 통해 심현섭과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싶어 했습니다.

 

이제 마지막 남은 하나의 언덕

 

이제 마지막 남은 하나의 언덕

 

심현섭의 여자친구는 심현섭의 부모님을 만난 것에 이어, 이제 자신의 부모님을 찾아뵙고 싶어 합니다. 그녀는 이를 "마지막 남은 하나의 언덕"이라고 표현했는데, 이는 그녀가 심현섭과의 결혼을 위해 마지막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는 심현섭의 부모님과 자신의 부모님을 모두 만나 서로 인사를 나누고 축복을 받고 싶어 합니다.

 


 

심현섭은 그동안 102번째 실패한 소개팅을 통해 얻은건 아무것도 없었다. 단지 매번 차이던 기분 나쁜 느낌을 각지고 있었다. 그러나 103번째의 만남을 통하여 서로 상대방을 배려할 줄 아는 그녀를 만나고 만난 순간 사랑에 빠졌다 수도 없이 서울에서 울산까지 왕복을 했다. 심지어 울산의 월 아파트를 구해 살면서 그녀를 만났다. 드디어 프러포즈 우리는 모두 심현섭의 끈기와 최선을 다한 몸과 마음 너무 아도 서투른 면이 있지만 그녀는 심현섭의 속 마음을 정확히 알고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