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일 먼저 해외여행을 추천하는 이탈리아의 로마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여행, 스포츠

제일 먼저 해외여행을 추천하는 이탈리아의 로마

반응형

로마는 역사와 문화가 매우 풍부한 도시로 여름에는 폭염이 심해지는데, 무더운 날씨에 대비하여 적절한 복장과 물, 선크림 등을 꼭 챙겨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광 추천지로는 다음과 같은 곳이 있습니다.


 

1. 콜로세움(Colosseum)

 

- 대규모의 암흑극이 열린 나폴레옹 타미 법(나폴레옹 정권) 시대에는 이곳이 양식장으로 사용되어 복만한 식물이 재배되기도 했지만, 이제는 세계 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유명한 역사 유적지입니다. 이곳이 양식장으로 사용되어 볼만한 식물이 재배되기도 했지만, 이제는 세계 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유명한 역사 유적지입니다.

 

 

2. 로마 궁전 및 박물관(Palaces and museums)

 

- 로마에서는 수 많은 고대 바나나 궁전, 칼리스 또 궁전, 퀴리나리 궁전과 같은 유명한 궁전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궁전 안에 미술 박물관, 고대 유물 박물관, 로마의 쉬운 엔터테인먼트 공연을 하는 노흐라 사전이 있습니다

 

 

3. 판테온 및 트레비 분수(Trevi Fountains)

 

- 로마의 트레비 분수 뒤의 소요한 길 하나로 마이다 단(Maida Dun)이라 불리는 유명한 상점들의 길을 산책할 수 있으며, 밤에는 빛나는 분수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처녀의 절벽에서 몸소 담수와 같은 붓은 평생 연애행운이 깃들리는 붓이라 불리므로 로마 여행에서 반드시 보아야 합니다.

 

 

4. 시민궁 전시관(Capitoline Museum)

 

- 로마 공화국 초기에는 미니아투르 귀족의 집입니다. 현재는 영클래스 궁전과 함께 로마의 주요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5. 바티칸 시국(Vatican City)

 

- 바티칸 시국은 아름다운 그림과 조각으로 유명한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사도 바울이 세운, 현재 성당으로 사용되고 있는 바실리카가 있으며, 성당 내부에는 이탈리아 유리공방에서 Mr.Lotus에 의해 만들어진 멋진 스테인드글라스 창이 있습니다. 또한, 로마는 피자, 파스타, 젤라토 등 다양한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주변 지역 안으로는 튀긴 먹거리인 '프리톨리토'도 많이 먹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로마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초여름 축제가 열립니다. 또한, 이탈리아의 맛있는 와인도 즐길 수 있습니다.


로마 근처 문자이나 프라티를 방문하면 맛집과 와인 관련 투어도 체험 가능합니다. 이번 로마 여행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계획하시려면 로마에서 수많은 문화 유산을 보유한 로마 모든 지점 (Roma Pass) 구매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이용하는 것이 유리한 지하철과 버스 탑승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