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혼자 산다' 547회 전현무와 개 +워터파크
본문 바로가기

헬스, 푸드, 연애

'나 혼자 산다' 547회 전현무와 개 +워터파크

반응형

 

'나 혼자 산다' ‘할 수 있어’ 특별한 존재 ‘무패 밀리’에게 특별한 보양식 선물도 하고 유기견들의 입양을 위한 예쁜 프로필 사진 촬영까지 완료! 따. 도. 남 현무의 힐링 가득 특별한 하루♥

 


무 패밀리와의 특별한 만남

무 패밀리와의 특별한 만남

현무는 아침부터 피아노 연주에 심취하며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무탄고단 식단으로 배를 채운 현무는 또 다른 가족인 '무패 밀리'를 만나러 갔습니다. '무패 밀리'는 현무에게 특별한 존재로, 현무는 이들에게 보양식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유기견 입양을 위한 프로필 촬영

현무는 유기견들의 입양을 돕기 위해 예쁜 프로필 사진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유기견들이 새로운 가족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무 패밀리와의 특별한 만남

유기견 입양을 위한 프로필 사진 촬영

전현무는 유기견들의 입양을 돕기 위해 직접 예쁜 프로필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이를 통해 유기견들이 새로운 가족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개터파크(개+워터파크) 개장

전현무는 훈련사들과 함께 '개터파크'를 개장하여 강아지들과 신나는 물놀이를 즐겼습니다. 체력이 줄어들지 않는 강아지들과 함께 승부욕을 발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유기견 보호소 봉사

전현무는 유기견 보호소를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이를 통해 유기견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달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힐링 가득한 하루

전반적으로 현무의 하루는 피아노 연주, 보양식 나눔, 유기견 돌봄 등 다양한 활동으로 가득했습니다. 이러한 활동들은 현무에게 힐링과 행복을 선사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나 혼자 산다' 에피소드에서 현무는 '무패밀리'라는 특별한 가족과 유기견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며 의미 있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를 통해 현무의 따. 도. 남 면모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