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랑수업]"김동완의 서윤아 남사친 만남과 이다해와 세븐의 신혼집 공개"
본문 바로가기

헬스, 푸드, 연예

[신랑수업]"김동완의 서윤아 남사친 만남과 이다해와 세븐의 신혼집 공개"

반응형

최근 연예계에서는 두 가지 주목할 만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첫째, 배우 김동완과 서윤아의 남사친 만남이 공개되었습니다. 둘째, 가수 이다해와 세븐의 신혼집 공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이 두 가지 이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자 합니다.


 

김동완이 서윤아의 봉사 활동을 하는 하루

 

김동완의 서윤아 남사친 만남

이날 김동완은 커피를 포장해 약속 장소를 찾았다. 김동완은 서윤아의 남사친 마이크 킴을 만나면서 윤아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다른 남자와 마주 앉아 환하게 웃는 서윤아를 발견한 김동완은 "뭐야? 왜 저렇게 즐거워?"라고 질투한다. 정체는 바로 서윤아의 남사친 마이크 킴이었다.
동완은 윤아를 보자마자 "윤아 만났을 때 예뻐서 놀랐죠?"라며 팔불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에 '마이클 킴은 "윤아 인기 많다." 말하려면' 줄 서고 그래야 했다.

 

미식가 모임에서 만나 인연이 이어졌다는 말에 김동완은 "윤아 봤을 때 깜짝 놀랐죠? 너무 예뻐서"라고 팔불출 면모를 뽐내 서윤아와 마이크 킴을 폭소케 했다. 이에 마이클 킴은 "윤아 인기 많다. 말하려면 줄 서고 그래야 했다. 저도 줄 서서 얘기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동완이 서윤아의 ‘남사친’을 만나 함께 봉사 활동을 하는 하루

잠시 후, 서윤아의 ‘남사친’은 “오늘 오신 곳은 식당이 아니고 무료 급식소”라고 설명한 뒤, “혼자 살거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도시락을 만들고 있다”라고 자신이 운영 중인 비영리 봉사단체에 대해 소개한다. 서윤아는 “이 단체에서 봉사활동을 해보고 싶었는데, 오빠(김동완)가 함께 해줘서 너무 고맙다”라며 웃는다. 김동완은 그런 서윤아의 손을 꼭 잡으면서 ”함께 해보자! “라고 든든하게 말한다. 

 

동완의 팔불출 반응

 

김동완은 ‘남사친’을 향해, “우리 윤아 처음 봤을 때 깜짝 놀랐죠? 너무 예뻐서?”라며 팔불출 모드를 켠다. 서윤아의 ‘남사친’은 빵 터지더니, “인기가 엄청 많았다. 서윤아와 말하고 싶어서 남자들이 줄을 섰다”라고 화답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남사친 마이크 킴의 반응

 

마이크 킴은 동완의 팔불출 반응에 빵 터지며 웃음을 보였습니다.이를 통해 동완과 윤아의 사랑이 주변 사람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0대 처자들을 보고 우리 에녹이도 저기 좀 데리고  가~~

 

직후,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속속 모여들고, 이들 중 20대 여성 봉사자들의 얼굴이 눈에 띄자, ‘스튜디오 멘토군단’ 이승철과 문세윤은 “우리 에녹이도 저기 좀 데리고 가~”라고 너스레를 떤다. 이에 에녹은 갑자기 벌떡 일어나더니 ‘노래방 플러팅’ 기술을 시전해, 매력 어필을 한다. 웃음이 만발한여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출한다.

 

 

 

 

동완❤윤아는 제육복음을 만들기 시작한다.

 

김동완-서윤아는 본격적으로 도시락 만들기 봉사에 돌입한다. 특히 ‘요섹남’ 김동완은 자신의 제육볶음 레시피를 알려주며 ‘셰프’로서 주방을 진두지휘한다. 이에 서윤아는 김동완의 머리카락을 정리해 주면서, “오빠랑 요리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여기서 하네”라고 흐뭇해한다. 봉사 활동 중에도 꽁냥꽁냥한 두 사람의 모습에 ‘교감’ 이다해와 ‘연애 본부장’ 심진화는 “부럽다”, “내가 더 설레네~”라며 한껏 몰입한다

 

과연 김동완의 레시피로 만든 제육볶음 맛은 어떠할지, 사랑하는 윤아와 제육볶음을 만들면서 두 사람 사이에 꽁냥꽁냥한 분위기가 연출되며, 맛있게 제육볶음을 만드는데 세상 설레는 봉사 활동을 함께 한 ‘동아 커플’의 하루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된다.

 

 

이다해와 세븐의 신혼집 공개

이다해와 세븐은 결혼 1년 만에 드디어 혼인신고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신혼집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을 자랑했습니다. 신혼집 곳곳에는 두 사람의 취향이 반영되어 있어, 행복한 신혼생활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p>

 

이다해♥세븐, 46억 신혼집 공개…"호텔 아냐?"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이다해·가수 세븐 부부가 고급 호텔을 방불케 하는 신혼집을 공개했다.7월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25회에서 두 사람의 신혼집이 소개됐

www.newsis.com

 

 

이다해♥세븐결혼 1년 만에 혼인신고, '천국의 집' 공개 ('신랑수업')

이다해♥세븐결혼 1년 만에 혼인신고, 천국의 집 공개 신랑수업

www.chosun.com

 

 

세븐·이다해, 럭셔리 신혼집 공개→1년만 혼인신고…"우리 10년차"

(사진=채널A 방송화면) 세븐, 이다해가 결혼 1년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지난달 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세븐, 이다해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m.edaily.co.kr

 

교감선생님인 이다해와 세븐의 혼인식 고를 하는데

이다해와 세븐은 결혼 1년 만에 드디어 혼인신고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1년 동안 준비 끝에 드디어 혼인신고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혼인신고를 계기로 두 사람의 결혼생활이 더욱 안정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다해와 세븐의 결혼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두 사람의 부모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부모님들의 반응과 두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이 많습니다. 앞으로 이다해와 세븐의 부모님과의 관계도 주목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연예계에는 다양한 소식들이 끊임없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김동완과 서윤아의 남사친 만남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이다해와 세븐의 신혼집 공개는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연예계의 다양한 소식들이 지속적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